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상,여주아울렛,펭수,먹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21:01

    처음의 첫번째 달에 매주 1회씩 둔산동에 마사지에 지나가는 있다.​ 고북목지만...(사기), 그 수동의 추천으로 상사가 되었지만 꾸준히 첫 0회 다니고 보면 나쁘지 않거나 갓당밍규도 등록하고, 세번은 함께 다녔지만 요새는 모두 본인 양도하는 것..


    >


    아무튼 갤러리아 옆이라 본의 아니게 주차장을 해서 주차비 때문인지 뭔가 너무 많이 사버린다ᄏᄏ 민규도 옷을 입고.....(집에 있는건 스스로 입으래)


    >


    >


    오가닉 등 주차비에 맞히기는!!!맛있는 요리 행사 등 이 자신도 ​ 샴푸 떠나고 지하 맛있는 요리 행사 등 왓눙데 고 메이 494공사하고 좀 더 예뻐진 분위기-댄.대형마트처럼 많은 것을 응집해야 하기 때문에 나쁜 가정이 스킬맨 랩이지.한눈에 보여서 더 좋은 쇼핑도 하루이틀 즐겁고, 체력과 시간이 많이 소모되는 것 같지만 백화점의 맛있는 음식관 좋은 코가테...라고 처음으로 자신의 육류등 신선도가 매우 좋다.우리집에서 많이 멀어서 잘은 여자도 가끔 질세라 신갈초 들어오나봐


    >


    우리집에서 쓰는 변기세척 제림블록의 그이름.. 이름도 모르고 쓰고있었어 ᄏᄏ 아무튼 달콤한냄새가 좋은 션블루향인지.. 엄청난 후레쉬야..


    >


    #오미노비앙코도 있네 ⇒향기를 조종합니다! 파실+다우니보다 이녀석 하나 귀엽고 향기도 좋고 좋은 의견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이름도 모르는 외국세제가 많아서 눈이 아파서 그냥 지나가지 않았다(진짜 요즘 집에 돌아오는 구몬성인 영어말할까해서요..)


    >


    와인직장 최신운전 아즈마 잘하게 사이드미러에 붙이는 #돌감 스티커 샀네 초보운전사 줘야지.자기 의견보다 자기가 더 잘해서...


    ​​​​​​


    >


    펜스 이상 귀여운 두달 다 부지, 유튜브에서 자주 보았는데 요즘 꼭 백이 발각, 땅을 팔고 다과원 코당싱무 성공하셨다니...​ 아이들과 막잉효은의 가면 쓰고도 인생 그렇게 되는 일이 1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돈 따는 소리가 들려서 ​ ​


    >


    ​ ​ 미나 생애 1.


    >


    ,미나수험생 휴식기간중,탄식공덕지만생겨도 아침부터 만좌신서용하는걸로 술마셨는데..(너무자주..)(오빠 민규야 미안) 항상 마지막 마지막 술자리가 다요솟봉방도재고...지금은 정화가 아니라서 시험까지 차단한 미자계타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러나 우리 일단 전화로 말해도 수다다 만 쟈싱는 내용을?-술 간단힌 사슴-만취가 되기 위해서 자제력 피료 ㅠ_ㅠ ​는 이야기 이쟈싱 얻을 있다면 자신 슬기 오빠한테 보내서 그(웃음)미나도 우리 공동 현관 비번 누르고 와솜은의 앞에 두고 가서(아, 눈물이 나오면서...)​ 뭐 필요한 게 말 안 하니까 주부 맞춤 스누피 구루 라스 편합니다"생일에는 차단 해제하고 두라고... 그렇긴 민아도 갑자기 스누피 마중 배송 약속이 메일 쓰고... 그렇긴 형과 서로 혀 자신이지 wwwww"근데 2개월 정도 만에 전화 칠로 1시간 정도 지껄이는 것 같아. 서로 끊겠다!하면서 이야기...거짓 없이 오빠와 민규가 보니 졸라 웃었을 것이다...


    >


    그림 밑과 완성되고, 어머니도 민규도 잘 그렸다고 그러네.서기 분 나쁘지 않아 ​ 1단 선생님이 아주 나쁘지 않아서 서서히 놀러 가게 다니다.​​​


    >


    민디...내가 펜스 보라고 했을때 계속 싫다고 했잖아. 지네반 애들한테 펜스 그려주고... 정말 창피하다.그래서 내가 펜스라는 게 정말 아이들과 말다툼을 해서 정말 창피한 일이야.그래서 내가 펜스한테 미안하다고 생각하는 거야.펜스나 몸짓을 닮았어.유교와 동화구연회장 출신이다.​​​​


    >


    이번겨울에 벌써 아반도 있고 백도 아니라서 감기 안걸릴줄 알았는데...감기 걸렸어.아직 3주일이 걸리는 것 같은데.민규 아침 잘 받치고 아침에 운동 끌고 올 때까지 다시 늘릴게.잠에서 깨면 다시 안자고 샤워하고 다시 자기가 돌아오고 있는지도 모른대.


    >


    ​ 자고 1오그와잉소샤와ー하고 나 오면 문 앞에 1 하게 되던 귀엽네,,,,, 껍질 먹고, ​ 1 하다가 중간에 집에 들어가서 서약도 신경을 쓰고, 감사할 뿐이지만...이 약은 무슨 의미가 없었다.​


    ​​​​​​


    >


    집에 따뜻하게 불을 질러도 추워서 다 입고 자기만 하고.


    >


    >


    그 다소 다음날 더 심하게 되어 버리지만...더 민기는 못 갈 것 같아서 집을 청소했습니다. 건조기 청소를 3개월 만에 했는데, 우와!!!그렇게 자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セルフ_できる셀프 청소 가능한 것을 사서, 다행이야.


    >


    병원도 갔다 올게요. 내 곁에 완전 플루 걸린 분이 계셔서, 열이 막 40도 였어, 순서도 저의 전 무서웠다....죄인 진료실로 들어가기 전에 소독 약을 뿌리고 나의 불안을 덜어 주었다.(울음)​ 의사 선생님이 내 목이 아프고 콧물 그와잉눙 증상 도독감 초기 1도 모른다..하지만 절대 아니에요.나는 자주 이맘때면 매번 걸리는 코감기에요! 나는 계속 그런게 아니라 선생님은 그럴수 있다고 하셨다.


    >


    ​의 코 감기 30여년 하어 아타 구요!언젠가 좋게 생각하고 민규가 갑자기 여주인공으로 가자며, 세종으로 이사 와서 옷을 사는 곳이 없었기 때문에 백화점 다른 영토에 간다면 여주인공을 더 자주 상점에 가져간 것 같아.가끔 반정도 걸리지만 비싼 브랜드가 아니라도 は은 입어보는 것도 편하고 운동복입을때도 아주 좋고 이상하고 드라이브 간다면 여주인한테 가서 밥먹고 잡다한 쇼핑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 지내기 편할 것 같아서


    >


    >


    ​ 아디다스는 갈 때마다 추가 할인 매일 들어 있기 때문에 괜찮은 이는 기본 할인 가격으로 츄카 할인, 많게는 5퍼이었다!​든지 불 플라스틱, 정확히 세 1간 추가 할인 20퍼 더 하고 준다며.갸은 와서 웬 욜, ​ 민규째에 뿔의, ​ ​ ​


    >


    >


    >


    남자 코구테만 찍은건데 물건도 너무 많이 푼 것 같아요.갈 때마다 것 다르지만 거의 모두 의견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기본 할인 들어 50카피해서 들어갈 수 있어 그곳이다 추가로 20퍼 주고 카코 거짓 없이 싸게 도우크테프항코갓당 ​ ​ ​


    >


    물론 싸다고 많이 사면 만족하는 느낌과는 거리가 멀지만


    >


    이거는 벗도록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것인 스누피도 다시 사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칼라 스누피는 찾아 힘 두에,,)​ 자주로 쥬발템옴쵸은 세 1시노도 좀 사고 ​ 사실 프라다도 불 프라고 100 넘으면 20씩 감면했지만 하필이면 마음에 든 가방 있었지만...!!! 큰맘먹고 참았어. 마사지 기계 샀으니까 더 열심히 해야지.하지만 돌아오는 휴게소에서도, 세종에서 고기를 먹으면서도 프라다카방 이야기 계속해요.민규 가로되, "사서"라니. 왜그러냐!! 조금 화가 난듯, "라고 목구멍까지 와 있었다.


    >


    >


    >


    술한잔 마시고 잊어버리자구.장미맨션 진짜 이상해.기대 했었는데..


    >


    오전에 밥먹을때 내 손바닥에 하나씩 쥐여주는 비타민ᄏᄏᄏ


    >


    >


    >


    민규가 충만해 있을 때 바르미샤브에는 자주 갔었는데 세종의 홈플에도 있었다.맞이한 칸느 애슐리보다 20배, 자신이 떠올라 추억의 맛에 뭘 많이 먹고 온 토요일이니 금방 씻고 놀러가야지.(민규 night 알아서 잘 첸 교모고)(1기 정찰을 그만두고 글도 좀 켜고^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