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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국, 자율주행 차량을 겨냥한 해킹 방지 지침서 제안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1:32

    최근 영국정부는 커넥티드카와 자율주행차에 적용되는 지침을 발표하고 있으며, 이 지침은 세계적인 협력이 요구된다-최근 영국정부는 커넥티드카와 자율주행차에 적용되는 사이버보안 지침을 발표-저런 지침은 차량업체는 물론 보안업체와의 협력 하에 이루어지는 방안입니다-저런 지침이 실제로 효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영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정부와 자동차 제조업체가 협력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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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개발되는 인터넷 선 크티도우 차량의 증가는 해당 차량이 해커들이 개인 정보를 탈취하는 잠재적인 타깃의 발발하- 고런 차량은 차량 원격 조정 예는 랜섬 웨어를 통한 시스템 제어까지 가능할 것이라는 우려가 제기되고 있는 것-때문에 더 늦기 전에 해커나 사이버 공격에 대항하기 위한 노력의 1환으로 최근 영국 국교는 연줄 크티도우 차량 및 자율 주행 차량을 위한 사이버 보안 지침서를 만든-다수의 자동차 관련, 중견 기업의 경우 이미 보안에 대해서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지만, 본 지침서에서는 사이버 보안이 자동차 제조 과정의 모든 단계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차량 제조사와 제공의 사슬 차원에서 사이 ▲ 바 보안 지침을 제공하도록 설계된다=영국나라가 발표한 차량 제조사와 제공 사슬의 차원에서 기본적으로 지켜야 할 8개의 지침은 다음과 같은-우선 조직적인 보안은 위원회 차원에서 소유 및 관리·촉진돼야 하고, 특정 제공 사슬에게만 해당되는 위험을 포함한 모든 보안 위험 요소는 적절하게 적절한 리스크에 따른 평가 관리되어야 하는-역시 각 조직은 상품의 수명 주기 간 시스템의 안전성을 보장하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애프터 서비스와 사고 대응 체계를 갖추고 하청 기업 및 유통 회사를 포함한 제공 사슬 내의 모든 조직이 모두 시스템 보안 향상시켜야, 각각의 시스템 보안을 향상시킴으로써 각각의 시스템의 보안은 소금물질의 2개 모두 이용되고 있다.에 두고 디자인돼야 하고 모든 소프트웨어의 보안은 각 제품의 수명주기가 끝날 때까지 관리되어야 한다-마지막으로 제공의 사슬 내에서 1어 나쁘지 않아는 데이터 전송 및 보존은 안전하게 수행·제어되어야 하고 제공의 사슬 내의 각 시스템은 해당 시스템 내의 보안 장치 나쁘지 않아 센서가 작동에 실패하더라도 지속적인 공격을 탄력적으로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어야 함영국 국가는 자동차 산업과 협력해 차량이 사이버 공격에 취약하지 않도록 도울 수 있다고도 했지만 보안업계는 그런 일 등의 소식에 환영했고 영국 교통부 장관 Lord Callan은 차량은 점점 지능화되고 있으며 자율주행 기술은 우리가 이동하는 방식에 혁신적인 변화 실제로 사람들이 자율주행 및 커넥티드 차량 관련 기술에 해킹을 시도할 가능성이 거짓 없이 거의 없다 하더라도 국가와 업계는 대중이 보호되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라고 언급한 이런 지침이 실제로 효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영국뿐 아니라 전 세계 국가와 차량 제조회사가 협력해야 한다-McAfee의 최고과학자인 Raj Samani는 영국 국가가 내놓은 이 지침서는 영국 차량 보안을 갖추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고 평가한다-역시 그는 국가 관리 지침을 들고 있다.휘하려면 법률의 1관왕성 때문에 영국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시행되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참고'Self-driving cars vs hackers:Can these eight rules stop security breaches?', ZDNet, 20하나 7.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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