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이이야기 4> 리뷰 & 명대사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1:55

    기쁩니다 스마 1리입니다 :)


    지금 이 내용으로 추운 날씨가 다가오고 있는 것을 피부로 느끼는 것 같습니다.당일 아침은 꽤 선선했습니다. 앞으로 점점 일교차가 커진다고 하니 여러분 모두 옷차림에 신경써서 건강관리에 유의합시다! 여러분은 토이스토리를 아시나요?


    >


    저는 들어도 캐릭터인 우디도 알지만, 한 번도 영화에서 보지 않은 영화였어요.그런데 그 영화가 개봉하던 그 무렵 그 영화를 보러 가자고 했던 친구가 있어서 그 친구와 함께 토이스토리라는 영화를 아내소음으로 극장에서 보았습니다.(보고과인서 하나시리즈에서 넷플릭스로 본 것은 비밀)


    >


    '토이 이야기'의 주인공인 우디! 우디는 원래 앤디의 장난감이었으나, 앤디가 자라서 대학생이 되고 나서 앤디는 자신이 가장 아끼던 장난감인 우디를 포함해서 우디의 친구를 보니라는 유아에게 전달합니다.그래서 우디에게는 새로운 주인이 생겨요.우디는 앤디만큼은 아니지만 새로운 주인 보니도 사랑합니다.어느 날 재활용품으로 자신만의 장난감을 만들어 그 장난감을 집으로 데려오라고 합니다.그 유아가 바로 포키예요! 포키는 본인을 쓰레기라고 소견해 보면 바로 곁을 떠나서 기쁘지 않게 하지만 우디는 그런 포키를 끊임없이 설득해 보면 옆에 있게 하기 위해 노력해요.그러던 중 우연히 보핍의 흔적을 발견하게 됩니다.이 영화를 보면서 인상깊었던 몇가지 대사가 있습니다.


    >


    I'm not Andy's toy Noowners means no heartbreak. We are masters of ourown fate. 과인은 앤디만의 장난감이 아니다.남편이 없으면 마음 아픈 하나도 생기지 않는다.우린 괜찮아, 내 운명의 주인이야.


    >


    Listen to your inner voice 군마 sound의 목 sound를 들어봐


    >


    You just need to believe in your self 그대로 댁의 자신을 믿으면 됩니다.


    >


    This is n't flying This is falling with style. 이는 나쁘지 않지 것이 아닌 아니며 게 떨어지는 거지 ​ ​ 토이 스토리 4의 전편을 넷플릭스를 통해서 얻는데 문득 빼빼로가 너무 귀엽고 니시우라 나무 뿌리 하나도 했습니다 지요후후


    >


    토이 스토리 4을 보지 않았던 사람들은 꼭 한번은 것을 바랍니다 ! 추천할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