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령을 잡아라 일0회 문근영 옷 패션 셔츠는? 코벳블랑 스트라이프 셔츠 !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0:48

    ​ 유령을 잡아라 10회, 문근영의 패션 옷 셔츠는? 코벳브랑의 줄무늬 셔츠! 드라마 '유령 잡아라'를 통해 완벽하게 노숙인 극장 복귀에 성공한 배우 문근영! 드라마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풋내기 경찰, 유령 역은 정영용이 아니었으면 누가 소화할 수 있었을까 싶을 정도로 나쁘지 않고 완벽한 소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나와 함께 귀신을 잡아라 문근영 패션스타일링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


    ​ 귀신을 노려라 옛날 일 0회 방송분인데, 이 날, 문근영은 네이비 색상에 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깔끔함의 정석이 느껴지는 셔츠를 활용한 코디를 연출 중이었습니다 ​


    >


    >


    문근영은 기본적인 블랙팬츠와 함께 요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해 주었는데 쉽고 간편하게 세련미가 느껴지는 룩이 완성됐다고 합니다. 흐흐


    >


    >


    같은 날이에요! 이어서 문근영은 카키 올리브톤으로 한번 침착하고 단정한 패션을 보여줬는데 이때 역시 줄무늬 셔츠를 pick해 주셨어요. 같은 스트라이프 패턴이지만 셔츠 컬러에 그래서 느끼는 생각도 많이 다르지만, 두 셔츠 전체 분위기에 굉장히 예뻤던 것 같습니다. +_+​


    >


    >


    ​이다~!​금 1내가 유령을 파악 중, 문근영 줄무늬 셔츠 패션 유아 시스템을 전부!공개하고 주려구 준비했어요. ​이 즉시 확인하고 소개하겠습니다?!


    >


    가장 못 본 문근영의 셔츠입니다 제품은 코벳 브랜츠 버튼의 포인트 스트라이프 셔츠로 깔끔하면서도 은은한 포인트가 매력적이었습니다.​


    >


    ​ 칼라는 총 2개의 구성이었다, 네이비와 카키!그 중에서 문근영은 네이비 색상을 pick 하고 준 것이라고 하네요.베이직하다 컬러와 어렵지 않은 디자인이었기 때문에 문근영처럼 간단한 팬츠와는 물론 스커트 등의 다양한 오링이템과의 코디 후지무라 간단해 보입니다.​


    >


    향후 만난 문·근영 줄무늬 셔츠도~!좀 전과 동 1에 코벳브랑(Covetblan)제품이었습니다 ​


    >


    정확하게는 코벳블랑 세미오버핏 스트라이프였는데 자세히 보시면~ 버튼 배열이 색다르게 배치되어 있어서 귀여운 분위기가 은은하게 감도는 매력을 가지고 있었어요.ᄒᄒ 그렇게 착용했을 때 약간의 오버핏이 느껴지는 제품이라 혼자서도~ 레이어드용으로도~ 다양한 코디 연출에 도움이 될 것 같네요..​


    >


    ​ 여기까지!유령을 잡아라 10회 중, 문근영의 패션 옷, 줄무늬 셔츠는 전체 코벳브랑(Covetblan)제품이었다.은 점촌해봤는데 궁금증이 대량으로 공급된 거죠? 그럼 저는 계속 귀신을 잡아라! 꼭 보면서 또 귀여운 꼬마 텐이 보이면 즉석 소개하러 달려오겠습니다! 즉석 당시까지 전 안녀온♥


    <출처 : tvN 유령을 잡아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