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전드 희극인 최양락, '안어벙'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4:30

    안녕하세요 하야시입니다.:)


    금하나운 광대 최양락과 안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이미 서적의 최양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치에양락은 첫 962년 5월 20하나 충남 아산군 도고면 독암리에서 출생했습니다.첫 98쵸쯔뇨은 MBC개그 콘테스트로 데뷔했습니다.


    치에양락은 김 토오루 곤(킴・효은곤), 심형래,이다 하료은과 함께 80년대의 개그계를 주름잡으며 활약했던 희극인 이입니다.하나 98나이 MBC개그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데뷔한 치에양락은 이후 활동은 거의 KBS에서 주로 했다고 하더라구요.KBS에서 활동하는 동안 '쇼 비디오 자키', '유머 꽃번지'에서 큰 최신 유행을 누렸습니다.


    >


    최양락은 털털하고 촐랑대는 캐릭터로 유행을 끌었어요.'네로 25시'의 네로 자신'고독한 사냥꾼'의 치에우빙 등 대표적인 캐릭터들이 있습니다.부인 팽현숙과 만든 대표적인 유행어는, 모두가 호흡을 맞춘 "남자 그리고 여자"로 만든 "있을 때 잘 한다!!" "자기야~~해도 좋다!!"


    >


    최양락은 동료 개그맨 김학래와 동기여서 서로 매우 가까운 사이이기도 했고 자주 편의점에서 출연하기도 했다고 합니다.나이는 김학래가 8살 위라고... 이다미숙과 부부가 함께 연기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실제로는 팽현숙과 결혼해서 이다미숙.미숙은 김학래와 부부사이입니다!!


    >


    SBS개국하는 그 당시 치에양락은 히국잉실실장 자리를 받고 첫 99쵸쯔뇨은스토ー리ー에서 MC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첫 994년 4월 24일 SBS' 좋은 친구'첫회부터 진행을 맡아 쿵토우 랜드를 모았습니다.첫 995년 첫 0월 22일까지는 이봉우오은과 함께 최초의 995년 첫 0월 29일부터 996년 8월 첫 8일까지는 쵸은우오은그와은과 함께 최초의 996년 8월 25일부터 998년 첫 0월 첫 8일까지는 남히속와 공동으로 MC를 맡아서 진행했습니다.


    >


    2000년 MBC에 옮긴 치에양락는 코메디 닷컴에서 알카키 대국도 또 가장 큰 이기들을 얻지만 시작됩니다.개그맨 최양락의 개그 실력은 그저 누구 얘기만으로 웃기는 능력은 국내에서 가장 높이 평가받고 있습니다.


    한 시대를 풍미한 중견 코미디언들을 보면 자신만의 콘셉트가 있을 텐데 최양락은 그런 일 없이 타고난 입과 센스로 승부하는 스타 중 한 명인 것 같아요.


    >


    특별한 것도 없이 진부한 일상 내용도 최양락 특유의 말투와 충청도식 개그가 합쳐져서 육지 이유도 없이 그렇게 재미있더라고요.화술 하나만으로 십여 년간 라디오를 진행했던 최양락.이 정도면 그의 화술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다들 아시겠죠?


    >


    어느 날 이경실이 최양락의 재미있는 라디오를 들으면서 운전을 하고 있었는데 이야기가 이상해서 도저히 핸들을 잡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합니다.결말용 길가에 차를 흘리며 웃은 적도 여러 번 있다고 합니다. YTN에 출연한 최양락은 웃기려 하지 않았지만...


    >


    아나운서들은 진행이 어려울 정도로 웃고 있어 곤란한 형태가 되었다고 합니다.자신의 의지와는 별도로 사람을 웃게 할 능력이 있다니....... 이것이 바로 진정한 희극이 아닐까요? 뼛속까지 개그맨의 피가 흐르고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


    >


    Sound에서 최양락과 팽현숙이 연애할 당시 아는 기자에게 걸려 기사가 자신에게 첫걸음 직전이었다고 합니다.결혼한 사이가 아니었으니까 신상을 보호해 달라고 부탁했대.기사를 꼭 써야 한다면 최양락 어머니 후배와 열애 이 정도까지 부탁한다고 했대요.


    >


    그 후 신문기사를 확인해보니 '최양락 동료 개그맨 펜 모씨와 열린 애중'이라는 제목으로 과인과 촌락방의 소문이 돌았다고 합니다.개그계 뿐만 아니라 한국에 펜 성을 가진 사람은 별로 없을텐데... 그렇게 호들갑스럽게 공개하다니, 지인기자란 남편이 군무네요!!!!


    >


    이번에는 개그맨의 안 상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안상태는 1978년 9월 31충남 아산시에서 출생했습니다.KBS공채 19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동기에는 황현희 유상무 강유미 안영미 유세윤이 있습니다.


    >


    안상태는 데뷔 초 개그콘서트에서 무심코 홈쇼핑에 출연했다가 김진철과 함께 안는 베개 캐릭터로 상승세를 탔어요.신기한 표정과 인기리에 푹 빠져봅시다!는 빅히트를 쳤고, 이 열기를 당신으로 신인상까지 받았습니다.


    >


    2007년에 저의 이름은 안산 승리로 진상 여성 안산이 역에서 오랫동안 사랑하셨습니다.그 후 갑자기 뉴스를 통해 안상태 기자로 출연하면서 다시 대박을 터뜨리게 됐습니다.


    >


    항상 안 좋은 1에 휘말릴, 안상태 기자는 불쌍한 역으로 등장하고 중독성 강한 연기와 요즘 은어를 탄생시켰습니다."내 안~00,!! 00할만!!"


    >


    2008년 개그 콘서트의 캐릭터 중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은 개그맨 안상태.


    갑작스런 뉴스에 봉선화학당으로 이동하여 다시금 "과잉한 앤"을 외친 안상태 기자!!!!!!


    >


    벌써 10년 이상 지나서..너무 재미 있게 본 인 게 본 코당싱 것에 웃음.....개그맨 안상태 특유의 초점 없는 눈과 머리 스타 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투 렝도우오까지! 빠져들 수 밖에 없었던 개그코 당신!! 다시 상상해도 웃기네요. ^^


    >


    오랜 기간 슬럼프로 긴 휴식기도 있었지만, 이번 여름 다시 컴백 소식을 전한 기쁜 얼굴 연예인 안상태. 앞으로 남은 나날은 꽃길만 가득하길- 응원합니다!!


    >


    이상 코미디계 레전드 희극 최양락+빠져봅시다!로 히트한 개그맨 안상태 섭외문을 쓰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